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세호 청첩장 이슈와 결혼소감 및 유튜브 채널 개설 사연이 궁금하시죠?

 

미모의 회사원 9살 연하를 만나는 조세호의 근황과 예비 신부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조세호의 최신 근황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가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세호 응원 댓글 날리러 가기👇

 

 

 

 

1. 유튜브 채널 개설 이유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유에 대해 "네 명이서 술자리를 몇 번 가졌다.

 

술자리에서 제가 제 채널이 없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준 PD가 '형, 제가 만들어 볼게요. 고프로만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해서 다들 도와주겠다고 하더라.

 

'조세호는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구나. 이런 모습을 담으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2. 조세호 청첩장 및 결혼 소감

 

조세호는 열애설 기사가 난 다음날 제작진과 만나 "인터넷에 형 얘기 밖에 없다"는 질문에 "그렇다. 연애 기사가 나오고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본인 결혼식에 참석할 거냐는 반응이 많았다고 하자 "안 그래도 현지한테 문자가 왔다.

 

'결혼식은 참석으로 들썩이는데 참석하실 건가요?'라고 말해서 '내 결혼식은 해야 되지 않을까'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다.

 

 

조세호는 자신의 SNS에 달린 축하 댓글을 보며 "진짜 많이 남겨주셨다. 정신없어서 보면서도 하나하나 보질 못했다.

 

또 제작진은 "댓글 쓰신 분들에게 청첩장 다 드릴 거냐"라고 묻자, 조세호는 당황해하면서 "어떻게 다 드리냐. 모르는 분도 계신데. 모르는데 어떻게 초대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 유튜브 예정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 개설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결혼 소감에 대해서는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하면서도,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만간 유튜브에서 조세호 청첩장 사연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반응형